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깝스토리에 입점하고 싶은데 비용은 얼마인가요?

    A


    깝스토리 입점은 누구나 할 수 있고 무료입니다.


    다만 1:1 컨설팅을 통해 사업에 대한 비전과 역량에 따라 관리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별도의 비용이 있습니다.



  2. Q

    깝스토리를 통해 문의 온 고객에 대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A


    깝스토리는 오더에 대한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깝스토리는 입점업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각 계약 건에 관한 책임과 권리가 없습니다. 따라서 그에 대한 수수료도 없습니다 



  3. Q

    깝스토리가 무슨 뜻인가요?

    A


    깝스토리의 '깝'이란 '값'의 제주도 방언으로 소위 '이름값'하는 생활서비스업체가 모여 있음을 의미합니다.

     

    깝스토리는 생활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간의 직거래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왔던 업체의 부담을 줄임으로써 수수료 대신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깝스토리는 까다로운 업체 심사와 점수제로 고객에게는 신뢰 있는 서비스를, 업체에게는 자신감 있는 서비스 제공에 걸맞은 서비스 비용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4. Q

    맘에 드는 업체가 있는데 업체와 서비스 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A

     

     

    깝스토리는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정보만을 제공하며 서비스에 대한 책임과 계약 사항은 입점 회원사와 계약 당사자 간에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계약 사항에 대해서는 업체 측으로부터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Q

    업체의 서비스가 맘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A


    깝스토리는 ‘믿을 수 있는’ ‘실력 있는’ 생활서비스 업체만을 엄선해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깝스토리로 해당 업체의 서비스 결과에 대한 사진과 내용을 보내주시면 그 내용은 해당 업체의 점수에 반영되어 일정 점수 이하가 되면 광고나 그 외에 대한 불이익이 적용됩니다.


    다만 서비스에 대한 책임과 계약사항에 대해서는 입점 회원사와 계약 당사자 간에 있으므로 업체 측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6. Q

    서비스 진행시 예약금이 있나요?

    A

     

     

    깝스토리는 업체의 정보만을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예약에 관한 부분은 해당 업체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업체에 따라 예약금이 있는 업체도, 없는 업체도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