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직접 잡는 새집증후군 ‘NC 알파 시리즈’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7-12-19 11:24     조회  261회    댓글  0건

20186a3c7b6f2ace7a34a59f2c4794c6_1513650293_3975.jpg 

 

미세먼지, 새집증후군 등 공기 질에 의한 건강 위협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최근 인체에 무해한 건축자재를 사용하는 ‘새집증후군 없는 친환경아파트’가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새 아파트나 건물에서 건축 시 사용되는 자재들로 인해 발생되는 새집증후군은 두통, 눈 따가움, 메스꺼움, 호흡기 질환 등 여러 가지 증상을 일으킨다. 때문에 입주 전 ‘베이크-아웃’과 같은 새집증후군 제거시공을 하는 것이 좋다.

 

‘베이크-아웃’은 집안의 온도를 올려 벽지, 바닥, 붙박이장 등에 붙어 있는 유해물질을 공기 중으로 유도한 다음 환기를 통해 밖으로 내보내는 방법이다. 한 번의 작업으로 새집증후군이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 반복해야 한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새집증후군 제거 셀프시공이다. 손 쉽고도 깔끔하게 새집증후군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NC알파 시리즈’를 직접 시공하는 것이다. NC알파 시리즈는 알파1(유도제), 알파2(가구처리제), 알파3(분해제) 3단계로 구성된다.

 

시공 방법 또한 비교적 간단하다. 집안 전체의 문을 받고 알파1(유도제)를 집안 곳곳에 뿌린다. 붙박이장 등 마감처리가 되지 않은 부분에서 새집증후군이 많이 발생하는데 이 부분을 알파2(가구처리제)로 새집증후군 물질이 나오지 않도록 막아준다. 마지막으로 알파3(분해제)로 공기 중에 나와 있는 새집증후군 유해물질을 분해시켜 새집증후군을 제거하는 것이다.

 

새집증후군 제거 시공업체에서 하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고 효과도 확실해 소비자들의 구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